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수익

설문조사로 돈벌기 2탄. 솔직하게 쓴 엠브레인. 현재 빅 이벤트 진행중.

by 허허 그림 2014. 12. 7.
728x90

저번글에서 글로벌 설문조사인 "오피니언 월드"를 사정없이 깠던 글이 있으니 이 글을 읽기 전에 한 번 읽어보기 바란다.


이번에 소개할 설문조사 사이트는 "엠브레인" 이다.


재택알바니, 설문조사니. 검색을 해보면 여러 블로그에서 소개를 해 놓은 것을 볼 수 있다.

하지만 대부분의 블로그에서는 무조건 칭찬일색이다. 왜냐하면 그 사이트에 가입을 많이 시켜야 하기 때문이다. 

왜 무조건적인 칭찬을 하면서 가입을 시키느냐 하면, 가입을 할때 블로그에 자기 아이디를 보여주면서 꼭 자기 아이디를 추천 아이디로 써놓으라고 하면서 꼭 가입해서 사용하라고 한다. 


대부분의 설문조사 사이트들은 추천 받은 아이디에 대해서 적립금을 추가로 주기 때문이다. 

블로그 주인장들이 추천을 받아서 적립금 얻어먹을려고 하는 수작이다.


내가 저번글에서 깠던 "오피니언 월드"도 칭찬하는 글이 대부분이었다.


나는 그러지 않는다. 나는 추천 아이디도 안 적을거다. 정말로 나를 추천 아이디로 적고 싶은 사람은 댓글을 남기면 답을 달아주리다.

내가 직접 써보고 좋으면 좋다고 하면 안 좋으면 안 좋다고 바로 까버린다.


먼저, 설문조사 사이트중에 가장 강추하는 사이트이다.

내가 이제까지 오피니언 월드를 포함해서 3개정도를 사용해봤는데 가장 설문조사의 양이 많고, 가장 적립금을 많이 준다.

그리고 그 외에도 나중에 알아보겠지만, 돈을 가장 쏠쏠하게 모을 수 있는 서비스가 있다.


가입하는 방법이야 바보도 할 줄 아니깐 제끼자.



위의 화면은 오늘자 (12월 2일) 나의 현재 상황이다.

벌써 8900원이나 모았다. 오피니언 월드에 비하면 거의 4배에 달하는 금액이다.


사이트의 구성은 역시나 한국 사이트답게 광고로 도배를 해놔서 정신이 없다.

처음 들어갔을때 너무 사이트가 정신없어서 어딜갈지 헷갈렸지만, 쫌 하다가 보면 적응이 될 것이다.

오피니언 월드 같은 경우는 사이트는 사용하기 편하고 깔끔했다..돈이 안됐지만 말이다..


가입을 하고 다음날이나 쯤 되면 위와 같은 발신자 "엠브레인"의 설문조사하라고 메일이 온다.

그러면 메일을 열고 설문조사를 클릭하고 설문조사를 하면된다.

적립금도 솔솔찮게 주니 열심히 해보도록.



엠브레인은 3000원만 모이면 상품권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적립금이 생각보다 잘 쌓이므로 아마도 금방 교환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과 위 화면과 같이 10000원이 되면 현금으로 받을 수도 있다.

나는 8900원이므로 조금만 더 모아서 현금으로 받을 예정이다.


그리고 좌담회라고 하는 것이 있다.

이게 돈이 크다.

좌담회는 온라인이 아니라 직접 찾아가서 설문조사를 하는 것이다.

위의 캡쳐화면은 내가 본 제일 큰 금액의 좌담회이다. 무려 200,000원이나 준다. 


나도 저번달에,우연히 휴가와 겹치는 날이 있어서, 냉동식품 관련 좌담회가 있서 참석하여 50000원을 받은 적이 있다.


시간이 많은 사람은 좌담회를 참석하면 돈이 많이 벌 수 있다.


그리고 이번달(12월)에는 위와 같은 이벤트가 진행중에 있다.

적립금 2300원은 다른 달에도 원래 주는 것이고, 경품이 추가 된 것이다.

아깝네..나는 저번달에 가입했는데..

한 번 노려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하다.


제일 처음 글에도 썻지만 내가 이제까지 써 본 설문조사 사이트 중에서 가장 돈이 잘 모이는 사이트이다.

온라인으로만 꾸준히 해도 가능하고 시간이 많은 사람은 좌담회를 참석하면 훨씬 많은 돈을 모을 수 있다.


설문조사를 할때 한가지 단점이 있는데, 그건 바로 뒤로가기가 안된다는 것이다.

잘 못 눌러서 뒤로가기를 사용하여 수정을 하고 싶은데 할 수가 없다. 뒤로 가기를 하면 그 설문조사에서 빠져나와 버린다.

그래서 다음을 누룰때 신중하게 눌러야 한다.


"오피니언 월드"같은 경우에는 뒤로가기를 지원해서 잘못 눌렀으면 뒤로가서 고치면 됐었는데 말이다.

사용 시스템은 "오피니언 월드"가 났지만, 돈이 많이 모이는 곳은 아무래도 "엠브레인"이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