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악세사리

각종 악세사리류(목걸이, 귀걸이 등등) 를 최대 90% 할인하는 해외 사이트

by 허허 그림 2014. 12. 14.
728x90

그동안 비자카드로 결재를 하다가 찜찜해서 페이팔 계정을 등록했습니다.

그리고 페이팔 사이트에 있는 여러 할인 제휴 사이트를 보던중에 눈에 띄는 사이트 있네요.


이름은 miniinthebox(미니 인 더 박스) 라는 사이트이고, 중국에서 운영하는 사이트라고 하네요.



현재 사이트에 가면 겨울 세일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최대 90%할인~


위와 같이 많은 악세사리류, 귀걸이부터 시작해서, 목걸이, 팔찌 등등 많은 물건을 폭탄세일해서 팔고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가격이 엄청나게 저렴합니다.

귀걸이 같은 경우에는 몇백원밖에 안하고 목걸이도 몇천원 수준입니다.


싼 맛에 한 번 구입해볼려고 하는 사람은 강추합니다.



저는 이렇게 4개를 질렀습니다.

목걸이 2개, 귀걸이 2개, 이렇게 4개를 구매했어요.

이렇게 4개를 구매해도 딱 만원정도 하네요.


해외 사이트라서 배송이 쫌 문제이긴 하네요.

빨리 받으실려면 아래의 캡쳐 화면과 같이 돈을 또 추가로 지불해야 합니다.



배송비가 해외 배송비라 2만원에서 4만원사이정도 하군요..

배보다 배꼽이 엄청나게 큰 상황..

하지만 무료 배송도 있어요. 무료인 만큼 기간이 상당히 기네요. 10일~20일 사이라고 하는데, 실재로 받은 사람은 10일정도 걸리면 빨리 오는거고 보통 한달정도 걸린다고 합니다.

참고하네요.


그래도 한글도 지원하게 따로 배대지같은 것을 추가안해도 되고 간편하긴 하네요.

일단 너무 가격이 싸서 강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