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게임

PC판 라이즈 오브 툼 레이더(rise of the tomb raider) 선주문 할인 가격

by 허허 그림 2016. 1. 6.
728x90

콘솔판에서 미리 발매가 되어 많은 게이머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툼레이더의 최신작 PC판 라이즈 오브 툼 레이더(rise of the tomb raider) 가 드디어 출시를 하는 군요.

스팀 기준으로 1월 말에 발매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g2a 사이트에서 검색을 한 번 해봤는데, 여기에서도 미리 선주문을 받고 있네요.


그런데, 가격이 생각보다 엄청 싸네요.

무려 37,209원 밖에 하지를 않네요.


요즘 나오는 대부분의 최신게임들은 5만원대 아니면 6만원대인데, g2a 사이트에서 엄청싸게 선주문을 받고 있습니다.



위의 사진은 제가 직접 g2a 사이트에 가서 캡쳐한 사진입니다.

가격이 많이 싸네요. 미리 선주문을 해도 나쁘지 않은 가격입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