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미녀

1998년 세계미인 1위 기네스팰트로

by 허허 그림 2014. 10. 15.
728x90

미국의 영화매체인 IndependentCritics 에서 뽑은, 1998년도 세계미인 1위는 기네스팰트로.

기네스 팰트로에 대해서도 따로 설명이 필요없는 미녀이다.


본명: Gwyneth Kate Paltrow

생년월일: 1972년 9월 27일생. 올해(2014년) 기준으로 43세 되겠다.


기네트 팰트로는 2013년도 피플지에서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으로 등극하기도 했다.


세븐에서의 기네스 팰트로.

말이 필요없을 정도이다.


많은 사람들이 브래드피트와 기네스 팰트로가 세븐에서 만나서 사귄걸로 알고 있지만, 실상은 그렇지 않다.

세븐을 찍기전부터 브래드피트와 사귀고 있었고, 세븐을 찍을때 브래드피트가 상대역으로 자기 연인인 기네트팰트로를 추천해서 둘이 같이 영화를 찍기 된 것이다.


여러매체에서 미인, 미녀 1위로 뽑히지만, 미국에서의 오히려 안티가 훨씬 많기로 유명하다.

왜냐 하면, 미국에 대해서 안 좋은 소리를 많이 하기 때문이다.


 "영국인들은 파티에서 정치, 역사, 예술 등에 대해 이야기해요. 하지만 미국인들은 파티에서 '오, 지금 입고 있는 청바지는 뭐죠?'같은 거나 말하죠. 전 미국에 있지 않겠어요. 전 유럽으로 가야해요."


또는


"영국인은 미국인보다 더 문명화됐고 지적이에요. 여기 사람들은 돈과 일에 대하여 이야기 하지 않죠."


이런식으로 미국 비하 발언이 많아서 미국에서 제대로 찍혔다.



그리고 남성 편력이 심해서 수많은 남자와 염문을 뿌리고 다니기로도 유명하다. 브래드 피트부터 밴에플랙, 크리스 마틴까지.

거기에다가 허세까찌 쩐다고 한다. 어느 누구도 자기를 함부로 건들릴 수 없고 자기가 원하는 것은 뭐든지 할 수 있다고 한다고 한다.

허세와 너무나도 쎈 자존심은 뭐.. 어릴때부터 매일 떠받드는 환경에서 자랐을테고..그러면 자연히 생기는게 아닐까 생각한다.





하여튼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미녀 1위와 함께 가장 비호감 연예인에서도 당당히 1위를 차지하고 있다고 한다.



금발 머리가 참 잘 어울린다.


너무나도 유명한 어머니와 기네트 팰트로.

기네트 팰트로보다 오히려 어머니가 더 지적이고 예쁘다는 말이 많을 정도이다.


나이가 점점 들어가지만, 여전히 예쁘다.


과감한 그녀의 패션.




점점 나이드는 모습이 안타깝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