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기계

스마트 폰등 5대를 한번에 동시 충천(클레버 5포트) 후기

by 허허 그림 2015. 1. 14.
728x90

점점 집에 IT 기계가 늘어감에 따라서 충전하기가 아주 골때리게 되었다.

집에있는 멀티탭에도 이제는 한계까지 온 것이다.


여기저기 알아보니 IT 기기를 한번에 5개를 동시에 충전이 가능한 제품이 있어 구매했다!


이름하여 클레버 5포트 터보 충전기!


택배를 뜯으면 요렇게 생겼다.

겉포장은 그냥 무난하다.


하지만 안에 내용물을 본 순가.


이걸 보고 깜짝놀랬다.

나는 무슨 폰을 잘못 주문한 줄 알았다.

나름대로 회사에서 포장에 신경을 쓴 흔적이 느껴져서 기분이 좋았음.


구성물은 위와 같다.

설명서 1개, 본체 1개, 그리고 알수 없는 스티커 1개.

저 알수없는 스티커가 뭔지 정말 궁금하다.


이렇게 무슨 뽁뽁이처럼 생겼는데, 이게 뭐하는 물건인지 모르겠다.

누가 아는 분 있으면 알려주세요.


우선은 이렇게 3개만 꽂아서 사용중에 있다.


다른 후기들을 보면 1개만 꽂아서 사용하면 고주파음이 띠이이이~ 나서 심히 거슬린다고 하는데, 다행히 난 아무런 소리가 나지 않았다.

usb를 1개만 꼽고 귀를 충전기 가까이 가져다 대도 아무런 소리를 들을 수 없었다.

복불복인지, 아니면 제조사에서 고쳐서 출시했는지는 잘 모르겠다.


하여튼, 강추하는 물건되겠다~

300x250

댓글